2017 Hyundai Universe 유니버스 - 사용 설명서 (in Korean)

2017 Hyundai Universe 유니버스 - 사용 설명서
Posted on 4 Dec, 2017
Model: 2017 Hyundai Universe


Pages: 345
File size: 11 MB



다운로드 매뉴얼

Online Viewer

매뉴얼 설명
적정 공기압으로 맞추어도 날씨가 추워지면 저 압 타이어 경고등이 점등 될 수 있습니다. 이는 온도에 비례하여 공기압이 낮아지는 것이므로 TPMS 기능에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. 타이어 상태를 점검한 후 추천공기압에 맞도록 조정하십시오.

외기 온도가 급증하거나 급감하는 상태에서 주 행할 경우, 타이어 공기압을 사전에 체크하여 추 천공기압에 맞게 조정한 후 주행 하십시오. 스페어 타이어를 포함하여 모든 타이어는 추천 공기압이 유지될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점검해 야 합니다. TPMS(타이어 공기압 감지 시스템)의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하는 경찰서, 관공서, 방송국, 군부 대, 송신탑 근처를 주행 할 경우 저압 타이어 경 고등이 점등될 수 있습니다.

스노우 체인이 차량에 장착되었을 때에도 타이 어 공기압 감지 시스템의 정상적인 작동을 방해 하여 저압 타이어 경고등이 점등될 수 있습니다. 차량에 소비자가 별도 구매한 전장품(노트북, 휴 대폰 충전기, 오디오/네비게이션, 원격시동 장 치, 무선통신 장치 등)을 장착, 사용할 경우 저압 타이어 경고등이 점등될 수 있습니다.


Manual Cover
2017 Hyundai Universe 유니버스 - 사용 설명서 (in Korean) Image

General
Year2017
MakeHyundai
ModelUniverse
FiletypePDF (Download)
LanguageKorean
Pages345
File size11 MB


Privacy Policy    Contact us
All 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holders